top of page

유니브이알, 뎃츠바이크 출시 기념 체험 이벤트

이인희 기자

2021년 8월 31일

전 신세계백화점 엑스포점에 마련된 뎃츠바이크 체험장에서 제품을 체험하는 모습

콘텐츠 기반 헬스케어 기업 유니브이알(대표 곽태진)은 오는 9일까지 디지털 헬스케어 실내자전거 '뎃츠바이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 신세계백화점 엑스포점 6층에 마련된 체험장을 찾아 제품을 체험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2주간 총 4회 진행되는 주말 제품 체험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이 지급된다.

행사 기간 뎃츠바이크를 체험 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 상당 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뎃츠바이크는 실내자전거에 전용 컨트롤러와 심박센서, 운동측정센서를 부착한 정보통신기술(ICT) 융합 제품이다.

손잡이에 부착된 전용 컨트롤러는 콘텐츠 기반 운동 몰입도를 높여주고 동시에 사용자에게 심박수를 측정해 알려준다. 맞춤형 운동 목표 설정과 스코어 달성 정보를 자동 기록하고 저장해 운동 효과를 높여준다.

자체 개발한 경주 네트워크를 이용해 최대 30명과 온라인 경쟁이 가능한 메타버스(Metaverse) 콘텐츠도 제공한다.

유니브이알은 뎃츠바이크를 이용한 원격 헬스케어 연구를 추진한다. 의료기관과 협력해 ICT 융합형 실내자전거 기반 원격 재활치료 서비스를 개발, 선보일 계획이다.

곽태진 대표는 “이벤트를 통해 뎃츠바이크도 즐기고 경품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차세대 홈트레이닝 시스템으로 국내외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https://news.v.daum.net/v/20210831103503559

bottom of page